제주 표류기/오늘 제주 날씨

[오늘 제주 날씨] 2021년 7월 18일(일)

아저씨가 된 붕어 2021. 7. 18. 07:54

# 오늘제주날씨
제주시 사는 제주도민의
지극히 주관적인 실시간 현장 날씨중계

<오전 날씨>
- 기온: 현재 영상 24도
- 지금 날씨: 비 오는 중
- 바람: 약간
- 강수량: 꽤 많이
- 느낌: "드디어 비가 시작된건가요..
꽤 많이 내리네요!"


잠시 비는 소강상태인데요.
서쪽 하늘은 일부 파랗게 열려있기도 하네요.
과연 파란 하늘이 구름을 뚫고 나와줄지!!

그 외 방향은 여전히 먹구름이 많습니다.
역시 제주는 동서남북 날씨가
모두 다를 수 있다는 사실!!

결국 파란 하늘이 뚫고 나왔네요ㅋㅋㅋㅋ
여전히 흐린구름이 쌓인 방향이 있지만,
오후 내내 비가 안올수도 있을것 같아요!


기상청 날씨정보
현대카드 날씨앱
아이폰 기본 날씨정보


현재 시간 기준으로
기상청 날씨정보와 현대카드 날씨앱의 예보는
오늘 비가 안올거라거 예측하고 있고,
아이폰 기본 날씨앱은 비가 올거라네요.

과연, 어떤 정보가 맞을지 모르겠지만!
비가 안오고 모두 즐거운 주말이 되면 좋겠습니다!
🙂


<오후 날씨>
- 기온: 현재 영상 29도
- 햇볕: 완전 뜨거움
- 바람: 선선히 줄어요!
- 구름: 흰구름뭉게구름 구름대잔치
- 느낌: "날씨 관계자 여러분, 너무 상처받지 마세요~
날씨 좋으면 됐지요ㅎ"
.
.
.
너무 멋진 하늘이었는데
밤에 번쩍번쩍 우르르쾅쾅 장난 아니네요.
이러다가 내일은 또 맑은 하늘
볼 수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