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표류기/카페 도장 깨기

[제주 카페 도장깨기 #13] 한림, 우무 근처 파운드케이크 맛집 <이익새 양과점>

아저씨가 된 붕어 2021. 12. 6. 15:41

제주카페 도장깨기 #13

한림, 우무 근처 파운드케이크 맛집 <이익새 양과점>

붕어별점: ★★


한림에 이런곳이 있었네요? 우무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파운드케이크 맛집, 귀여운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익새양과점>에 다녀왔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0:00-18:00
연락처: 070-4134-2343

 

귀여운 입간판이 있습니다. 일러스트와 일본어? 왜 일본어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본어가 많네요; 사장님이 일본사람일까요?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우와 아기자기한 매장. 정말 딱 소량의 상품을 넣어둔 우드 쇼케이스! 사방의 벽은 아기자기한 그림과 메세지로 채워진 공간입니다. 

판매하는 파운드케이크입니다. 사이즈에 비해 꽤 가격이 비싸네요? 조각 파운드케이크 외에도 밀크티랑 작은 소품 몇가지를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알고보니, 이익새양과점과 그 옆에 있는 식당, 소품샵 사장님이 모두 같은분이라고 하시네요? 우와. 이렇게 장사를 할 수도 있군요! 동일한 톤의 일러스트로 만들어두셨는데, 귀엽지 않나요? 취향저격이어서 작은 매장이었지만 사진을 계속 찍게 되네요!ㅎㅎ

 

나와서 옆을 보니 정말 다른 매장이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가보지는 못했어요!


파운드케이크 6종류를 사서 포장해왔습니다. 케이스도 너무 귀엽죠?ㅎㅎ 선물로도 좋을것 같아요. 사실 맛은 크게 기대를 안했었는데요. 우와. 진짜 맛있었었요. 입자가 꾸덕한 파운드케이크여서 커피랑 먹으면 완전 꿀맛입니다. 아이들도 엄청 잘 먹고요.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협재 앤트러사이트에서 커피한잔 사서 다음 코스로 이동하는 길에 같이 먹으면 완전 좋은 궁합이 아닐까 싶네요!

 

그럼 총평을 해보겠습니다. 아시죠? 세상 주관적인 총평!ㅎㅎ

 


01. 공간

  • 주차공간: B(매장앞은 어렵지만 한적한 동네라 어디라도;;)
  • 좌석 간 여유: A(한팀씩 입장)
  • 좌석 편안함: -
  • 콘센트 공간: -

02. 메뉴

  • 가격: C (테이크아웃만 가능한데 크기에 비하면 비싸긴 합니다.)
  • 추천메뉴: 말차, 리얼초코

03. 총평(공간, 맛, 뷰, 가격, 서비스)

  • 별점: 
  • 총평: 비싸다. 근데 꾸덕한게 오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