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표류기/맛집 도장 깨기

매우 감격스런 <제주 연돈> '수제 볼카츠' 시식평

아저씨가 된 붕어 2021. 9. 13. 07:32

하귀에 사는 지인으로부터 제주 연돈의 볼카츠를 선물받았습니다. 이 분도 저처럼 연돈 예약 도전하는 분인데 먼저 성공하셨다는! 대체 비결이 뭡니까ㅠ 아무튼 여전히 일주일에 3-4번은 실패를 거듭중인 저를 불쌍히 여겨주셔서 연돈 다녀오시는 길에 볼카츠를 하사해 주셨다는...감격스럽습니다ㅠㅠ 비록 등심가스, 치즈가스는 아직 먹어보지 못했지만, 볼카츠 먼저 그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연돈 테이크아웃 메뉴

<제주 연돈> 겉바속촉 '수제 볼카츠'

붕어별점: ★★★

 

제주 연돈 '볼카츠'

- 가격: 1개당 3천원
- 갯수: 인당 5개(1박스)까지 구매 가능
- 수량: 일 500개 한정(선착순)

 

선물주신 분들은 점심쯤 식사를 하신 후 볼카츠를 구입하셔서 냉장보관 하셨고, 제가 건네받은건 저녁무렵이었습니다. 밤 늦은 시간이었지만, 에어프라이기로 바로 직행! 차갑고 눅눅해진 튀김옷이 되살아났습니다!ㅎㅎ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렸으면, 바삭함이 없어서 식감이 많이 떨어졌을것 같아요.)

 

그럼 간단한 시식평을 해볼게요!

 

  • 바삭해요. 구입 후 한참이 지나 에어프라이기로 돌리기 했지만, 충분히 바삭했습니다. 바로 먹었다면 훨씬 바삭바삭 했겠죠?
  • 조금 짭니다. 끼니 대신 볼카츠만 연속으로 먹기에는 비추천이예요.
  • 오! 맛있습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촉촉하게 뭉쳐진 다진고기, 양파의 조합이 "오~ 맛있다!"하게 만듭니다.
  • 밥반찬? 한번에 다섯개를 모두 먹지 않고, 다음날 아이들 밥에 얹어 줬는데 맛있다며 순삭하네요! 제주에 사시거나, 놀러오셔서 직접 식사를 만들어드시는 환경이시라면 아이들 밥 반찬으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 별점: 
  • 총평: 간이 세지만, 한번씩 사먹을만 합니다. 촐촐할때 간식으로 하나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제주 연돈 수제볼카츠 제공해주신분께 다시한번 감사를!ㅎㅎ 

 

그나저나, 저는 언제쯤 연돈을 가보게 될까요. 줄 서서 먹는걸 싫어하는 제게 예약시스템이 딱이다 싶었는데, 하도 실패하다보니 이제 오기를 넘어 연돈예약시도하고 실패하는게 자연스런 일상이 되어버렸다는ㅋㅋㅋㅋ

 

+ 요즘은 애월에 있는 호커센터 예약도 두리번거리는 중입니다ㅋㅋㅋㅋ 이것도 만만치가 않은데요? 저 제주도 사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