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도장깨기 #12
제주 연돈 대신 연돈 볼카츠? 느끼짭짤! 문득 생각나는 맛 <연돈 볼카츠 제주 사수점>
붕어별점: ★★★☆☆
지난번 연돈 예약에 성공해서 돈까스를 먹고 나오는길에 먹었던 볼카츠가 생각나 <연돈 볼카츠 제주 사수점>에 다녀왔습니다. 공항근처인 도두동에 위치한 곳으로 볼카츠가 입점한 이 건물에 있는 도두반점 역시 백종원의 브랜드입니다. 또 근처에는 빽다방 Bakery 건물이 있고요. 여기도 다음에 한번 소개해드릴게요!
운영시간: 매일 11:00~20:00(재료 소진시 마감)
연락처: 064-711-2917
연돈볼카츠 제주사수점의 모습입니다. 매우 귀엽죠? 연돈 본점과 규모나 시스템이 거의 동일합니다. 다른점은 맥주는 판다는 점 일까요?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낮 12시쯤 방문했을 때 대기팀이 5팀정도 있었습니다. 저희가 도착한 이후로도 비슷한 정도로 대기팀이 유지되는것 같았네요. 많이 복잡하거나 줄이 있는건 아닌듯 합니다.
메뉴는 매우매우 심플합니다. 단품구매와 박스구매가 가능하고, 생맥주도 판매하네요. 주문은 정면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직접 주문하는 시스템입니다. 이 또한 연돈본점과 동일하죠?
제 생각에 이 생맥주가 신의 한수 입니다. 아마 대부분 운전을 해서 다른곳으로 이동하셔야하니 생맥주를 엄두를 잘 못내실것 같은데(조수석 탄 분들은 혼자 마시기 미안하실테고요;;), 볼카츠가 짭짤하면서 조금 느끼하거든요. 생맥주랑 같이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 이뤄질겁니다.
아! 숙소로 가져가서 이따가 드시는 계획은 취소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기름에 튀겨낸 음식의 특성상 구매 후 곧바로 먹는게 가장 맛있고, 시간이 지나면 바삭함이 사라지고 기름이 스며들어 느끼한 맛이 더 커지거든요ㅠㅠ 에어프라이기가 있는 환경이라면 좀 다를테지만요! :)
저는 구입하고 바로 집으로 와서 밥반찬으로 먹었습니다ㅎ 케찹과 마요네즈를 미리 준비해서 함께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느끼짭짤한 음식이어서 여러개 먹는건 어려울것 같네요. 제 기준으로 인당 1개면 간식으로 적절, 느긋하게 맥주랑 먹으면 2개정도 적절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튼, 한번씩 생각나는 맛인건 분명하네요! :)
이전글> 제주 연돈 본점 방문기
그럼, 평가를 해볼게요! 아시죠?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입니다!
01. 공간
- 주차공간: AA(건물 앞 주차장이 드넓습니다.)
- 좌석 간 여유: -(테이크아웃 전문점)
- 청결도: A(깔끔깔끔)
02. 음식
- 맛: A(맛있습니다. 하지만, )
- 가격: B(간식으로 보면 개당 가격이 싸지는 않죠?)
- 추천메뉴: 맥주를 곁들여보세요.
03. 총평(공간, 맛, 뷰, 가격, 서비스)
- 별점: ★★★★☆
- 총평: 느끼짭짤. 구매 후 바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