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표류기/맛집 도장 깨기

[제주 맛집 도장깨기 #13] 디저트가! 디저트만? 맛있는 제주 그랜드하얏트 뷔페 <그랜드 키친> 솔직후기

아저씨가 된 붕어 2021. 12. 21. 11:31

제주맛집 도장깨기 #13

디저트가! 디저트만? 맛있는 제주 그랜드하얏트 뷔페 <그랜드 키친>

붕어별점: ★★


제주 드림타워에 있는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 키친 점심뷔페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가 무서워서 미루고 미루다가 첫타임으로 끊어서 후딱 다녀왔네요!

 

기대가 조금 컸던 걸까요? 사실 규모와 세팅에 비해 개인적으로 음식의 특별함은 느낄 수 없었습니다. 심지어 사진도 한장 안찍었네요. 껄껄. 저는 오히려 메종글래드 호텔에 있는 삼다정이 규모는 훨씬 작지만, 좀 더 입에 맞는것 같습니다. 같이간 짝꿍도 동일하게 느낀 약간의 아쉬움과 함께 식사를 마치고 디저트를 가져오기 시작했는데요. 이때부터 분위기가 반전되기 시작했습니다.

제주 그랜드하얏트 <그랜드 키친>

 

<그랜드 키친> 디저트부는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할 뿐 아니라, 디저트 한 가지 한가지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식사류 먹을 배를 조금 아껴뒀다가 디저트에 집중할걸 그랬나봐요ㅠ

 

그 중에서도 모든 맛을 골고루 미친듯이 가져다먹은 건! 바로 아이스크림이었네요. 와우! 너무 맛있는데요?? 평소에 내가 먹은 아이스크림은 뭐지? 싶은 텍스쳐와 풍미를 지닌 아이스크림들의 향연이었습니다.

 

제주 그랜드하얏트 <그랜드키친> 가시는 분들은 아이스크림 꼭 먹어보세요! 강추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바나나랑 녹차, 초콜렛이 맛있었습니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ㅠ 츄르릅ㅠㅠ

 

이렇게 바삭달콤한 콘에 담아주시기도 합니다! 아이들한테 하나 쥐어주면 완전 취향저격!!

 

쇼케이스 안에 있는 젤리도 선택해서 이야기드리면 직접 꺼내주십니다. 외국인이지만 한국인같은 느낌적인 느낌! 친절하세요 :)

 

정말 디저트부가 다양하죠? 마지막으로 아쉬운 마음에 아이스크림 한번 더 먹고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ㅎㅎ

 

식사의 아쉬움을 디저트가 진하게 달래주었던 점심식사였네요. 어쩌다보니 소개도 디저트 사진만 잔뜩 올려버렸고요!ㅎㅎ 물론! 식사가 맛이 없다는건 아닙니다. 맛이 없을 수가 없지요! 다만, 저에겐 가격에 비해 특별함이나 강한 인상은 남지 않는 식사였던것 같습니다. 

 

그럼 평가를 해보겠습니다!


01. 공간

  • 주차공간: A(드림타워 지하주차장 이용)
  • 좌석 간 여유: A(워낙 공간자체가 커서 여유가 있음)
  • 청결도: A(깔끔깔끔)

02. 음식

  • 맛: A(맛있습니다!)
  • 가격: B(아쉬운 가격!)
  • 추천메뉴: 아이스크림! 세번 드세요!!

03. 총평(공간, 맛, 뷰, 가격, 서비스)

  • 별점: 
  • 총평: 가격에 비해 아쉬움이 남는 식사, 행복함이 남는 디저트. 끝.